데스티니2의 가장큰 변화점은 스토리존재
출처 | http://www.gamesradar.com/destiny-2s-big...ffer-oxmtw |
---|
아래는 구글번역 전문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Destiny 2가 접근함에 따라 특히 Bungie와 Luke Smith 감독은 첫 번째 게임 개발에 대해 매우 열려 있습니다. 이제 첫 번째 게임이 명확하지 않은 서술 이후 스미스는 속편의 가장 큰 변화 중 하나 인 "이야기"를 선전합니다.
최근 스미스를 만났을 때 데니스 2에서 가장 큰 핵심 변화가 그의 마음에 무엇인지 물었습니다. "나는 아마도 그것이 이야기의 포함이라고 광범위하게 말하기를 생각한다."그의 대답이었다. "그것은 실제로 추종 가능한 서사가 있고, 스토리 텔링, 서사시 같은 큰 시나리오가있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. 스토리 컨텐츠를 우리가 아직 운명을 위해 행하지 않은 방식으로 레이어하는 것입니다."
이 계층화는 Destiny 2의 주요 스토리 인 Red War가 있지만 유일한 것이 아닙니다. 스미스 대변인은 "주요 캠페인이 예고편에 관한 것"이라고 설명했다. "그런 다음, 그 아래에있는 계층화에서, 당신은 세계, 행성 및 그 안에 포함 된 특정 적에 관한 이야기 인 모험을 가지고 있습니다. 그것은 레드 전쟁과 직접적인 관련이 없으며 다른 이야기를 말해줍니다."
스미스는 스토리에 중점을 두어 새로운 팬을 유치 할 것으로 기대한다. "새로운 사람들을 운명에 끌어들이는 것 중 하나가 응집력있는 캠페인을 펼치려는 관점에서 우리가 서사에 다르게 접근하는 방식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. 나는 Taken King에서 자신이 분명히 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. 우리는 데스티니 2에 숨을 조금 쉬도록 공간을 확보했습니다. "
운명에 관한 그런 정직한 이야기를 보는 것은 흥미 롭습니다. 특히 그 진화의 많은 부분을 연주 한 후에는 특히 그렇습니다. 우리는 이미 Smith가 Bungie의 아무도 Darkness가 Destiny에 있다는 것을 실제로 알지 못했을뿐 아니라 첫 번째 게임이 어떻게 진행되는 지에 대해서도 이야기합니다 - 그들이 다시하지 않기를 희망하는 오류 .
- 2021-11-25 02:22 이야기 > 슬슬 DLC가 쏟아져 나오는군요 *5
- 2021-10-20 16:19 이야기 > ps5와 @한정판을 질렀습니다 *11
- 2021-07-27 13:54 이야기 > 헤드폰 바꿨습니다~ *13
- 2021-07-14 19:56 이야기 > 밀리시타 2주년 축제 결과물들+지름 *7
- 2021-06-28 08:52 이야기 > 밀리시타 2주년! 스코어링 공략 및 주년이벤트 유의할점 *10
Who's 코코넛먹자
-
정보 감사합니다^^